조현재 "5년 열애 끝 결혼, 충만한 가정 꾸리겠다"(전문)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3.18 21:31 / 조회 : 2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배우 조현재(38)가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조현재는 18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라며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 있음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조현재는 3월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와 5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그는 "여러분들과 함께 지내온 신뢰와 사랑의 시간들처럼 저도 충만한 가정을 꾸리려 합니다"라며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제게 빛과 행복이 되어주시는 팬 여러분,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조현재의 글 전문.

사랑하는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조현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어느새 추운 겨울이 가고 이제 따뜻한 봄이 찾아왔어요. 제가 배우의 길에 몸 담은지도 햇수로 1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그동안 배우의 삶을 살아오면서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고, 힘들고 어려운 일들 잘 버티며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듯 합니다. 늘 한결같은 소중한 마음에 항상 감사 말씀 드립니다.

오늘은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그래서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 있음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이나 방송이 아닌 사적인 부분이고 반려자가 될 사람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소식이 늦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지내온 신뢰와 사랑의 시간들처럼 저도 충만한 가정을 꾸리려 합니다.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제게 빛과 행복이 되어주시는 팬 여러분,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려요.

아직 배우로서 이뤄내고 싶은 목표들이 많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활동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또, 지나온 시간보다 더 오랜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과 함께 보내고 싶습니다.

소중한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