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다희X이상엽 재출격..레전드 활약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3.18 1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이다희와 이상엽이 '런닝맨'에 재출격한다.

18일 오후 방송될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이다희와 이상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2018 글로벌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이 4주간의 특급 프로젝트를 함께 할 게스트로 이다희, 이상엽, 홍진영, 강한나가 전격 등장했다.

네 사람 모두 '런닝맨'에서 하드캐리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다희와 이상엽은 '런닝맨' 출연 당시 역대급 활약으로 분당 시청률 최고의 1분을 장식한 주인공들이다.

이다희는 이광수를 향한 독설 "너 얌생이구나"이라는 한 마디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순간 최고 시청률 13%를 기록했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휩쓸었다. 이상엽 역시 이다희 독설에 버금가는 "우주쓰레기"라는 단어로 순간 최고 시청률 9.3%를 기록하며 2주 연속 최고의 1분 주인공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다희는 이번 촬영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다희는 등장하자마자 "이광수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있다"며 야심차게 선물을 증정했다. 이다희는 전혀 예상치 못한 선물로 모두를 경악시켰다.

'글로벌 랜덤 투어'에서 하하, 이광수와의 만보기 전쟁을 통해 '프로 예능꾼'으로 거듭난 이상엽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왔다"고 밝혔지만, 멤버들은 "벌써 목소리 톤부터 예능 톤"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