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제업·태호, 장덕철 '그날처럼' 커버.."칭찬 감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3.17 11:19 / 조회 :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제국


보이그룹 임팩트 멤버 제업과 태호가 장덕철의 '그날처럼'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임팩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제업과 태호가 부른 장덕철의 '그날처럼'를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제업과 태호가 노래방에서 '그날처럼'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능수능란하게 화음을 맞추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그날처럼'의 원곡자 장덕철의 장중혁과 강덕인이 해당 영상을 보고 직접 댓글을 통해 극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덕철은 "와...원곡자 보다 잘하시는데요..?"라고 호평했고, 강덕인은 "오오 임팩트 오옷"이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에 임팩트는 공식 SNS를 통해 "'그날처럼' 너무나 좋아하는 곡인데 이렇게 커버영상을 보고 원곡자분들께서 칭찬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장덕철님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노래 많이 들려주세요!!!"라고 화답했다.


제업은 지난 16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 출연해 1년 전 미스터리 싱어에서 패널로 금의환향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임팩트는 오는 4월 14일 열리는 KCON(케이콘)에 출연해 차세대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굳힌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