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성폭력 의혹' 김흥국 목격자 등장..송송 부부 데이트까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3.16 18:28 / 조회 : 13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흥국 / 사진=스타뉴스


▶성폭력 의혹 김흥국, 출연방송 편집·연기

가수 김흥국이 성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출연했던 방송이 통편집 되거나, 연기 된다. 16일 tvN '우리가 남이가' 관계자에 따르면 당초 4회에 김흥국이 출연하기로 했으나 최근 논란으로 인해 방송을 연기하기로 했다. 차후 김흥국 편이 방송될지는 미지수.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논의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흥국은 웹 예능프로그램 '차트밖1위'에서도 통편집된다. 멜론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은 최근 김흥국의 성폭력 논란이 불거지자 긴급 회의를 진행, 김흥국의 분량을 통편집 하기로 결정했다. 해당 방송은 당초 지난 15일 공개 예정이었으나, 통편집으로 인해 공개되지 않았으며 공개될지 여부나 날짜는 미정이다.

김흥국은 최근 성폭력 논란에 휘말리며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 보험설계사 A씨는 2년 전 김흥국에게 두 번의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김흥국은 사실무근이라며 A씨를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김흥국 사건, 목격자 등장..사건 새국면?

가수 김흥국에게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씨가 등장해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해당 사건의 목격자라고 주장하는 사람까지 나타났다. 사건이 새 국면에 들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16일 한 매체는 김흥국 호텔 투숙 당시 현장 목격자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르면 목격자는 A씨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날, 김흥국과 함께 술자리에 있던 사람. 목격자는 당시 김흥국이 새벽까지 술을 마셔서 취했고, 김흥국이 이 A씨와 통화한 뒤 새벽 2시가 넘어서 A씨가 호텔 로비로 찾아와 자신이 A씨를 데리러 갔다고 주장했다.

이후 이 여성이 온 후에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은 채 3시께 술자리를 파했고, 목격자가 김흥국을 호텔 룸으로 데리고 들어갔기 때문에 김흥국이 A씨의 손목을 붙잡고 방으로 들어간 것은 잘못된 주장이라는 설명이다.

image
/사진=AFPBBNews뉴스1


▶홍상수·김민희, 아시안필름어워드 불참

제12회 아시안필름어워드가 17일 마카오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감독상과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불참한다. 17일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는 '1987' 장준환 감독과 '남한산성' 황동혁 감독, '신과 함께' 김용화 감독, 배우 김윤석, 임윤아, 양익준 등 이번 노미네이트 된 한국 영화인들이 대거 참석한다.

홍상수 감독은 이번 시상식에 '그 후'로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작품상과 감독상 후보에 올랐지만 참석하지 않는다. 김민희도 '그 후'로 한국배우 중 유일하게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불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에 같이 참석했을 뿐 여전히 공식석상 나들이를 아끼고 있다.

image
/사진=스타뉴스


▶업텐션, 우신 복귀하며 완전체 컴백

그룹 업텐션이 완전체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앨범 'INVI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업텐션은 휴식기를 가졌던 우신까지 합류해 완전체로 컴백했다. 멤버들 역시 다시 돌아온 우신을 반겼다. 멤버들은 "우신의 빈자리가 크게 다가왔다. 한 명의 빈자리를 채우기 힘들었다. 이번에 돌아와서 너무 기뻤다"고 말했다.

업텐션의 타이틀곡 'CANDYLAND'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와 '나한테만 집중해' 'Everything' 등을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한 줌바스 뮤직 그룹이 탄생시킨 곡이다. 너와 나, 둘만의 세상인 CANDYLAND로 초대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image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송중기♥송혜교, 톱스타 부부의 소탈한 데이트 화제

배우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소탈한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중화권 매체들은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함께 집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선 송혜교가 남편 송중기와 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사진은 팬들이 촬영 후 SNS에 공개한 사진.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한 식당에서 나란히 앉아서 밥을 먹고 있는 '송송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는 핑크빛 코트를 입고 머리를 묶고 있는 모습. 송중기는 모자를 쓴 채 회색 티를 입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은 여느 신혼부부와 같은 자연스럽고 소탈한 모습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