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 샤이아 라보프, 어머니 성폭행 현장에...外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3.17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아 라보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어린 시절 자신의 어머니가 성폭행 당했던 상황을 들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간)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샤이아 라보프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어린 시절 한 남자가 어머니를 성폭행하는 것을 듣게 됐고, 당시 얼어붙었다고 토로했다. 범인은 잡지 못했고, 이 사건 이후 폭력적인 경향이 생겨놨다고 밝히기도 했다.

image
/AFPBBNews=뉴스1



○...영국 출신 배우 콜린 퍼스(58)가 아내의 불륜 파문으로 할리우드에서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다. 지난 13일 영국 매체 더 선은 콜린 퍼스의 아내 리비아 지우지올리(49)가 11개월의 불륜 행각 고백 이후에도 여전히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10일 더 타임스 등 매체에 따르면 최근 그녀가 과거 남편과 별거했던 동안 어린 시절 친구 마르코 브랜카시아(56)과 불륜 관계였다고. 이는 이탈리아 검찰이 스토킹 혐의로 피소된 브랜카시아를 기소하면서 외부에 이같은 사실이 알려졌다. 콜린 퍼스와 그의 아내는 과거 일을 인정했다. 앞으로 이 부부가 어떤 관계가 될지 팬들의 시선이 쏠려 있다.

image
에디 레드메인, 베네딕트 컴버배치/AFPBBNews=뉴스1


○...세계적인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이 타계한 후 할리우드 스타들이 고인을 추모했다. 지난 14일 인디와이어 보도에 따르면 에디 레드메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고 스티븐 호킹 박사를 향한 추모성명을 발표했다. 스티븐 호킹은 지난 14일 향년 7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에디 레드메인은 "그는 대단한 과학자였고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재미있는 사람이었다"고 전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진정으로 위대한 사람을 알게 돼 행운이었다"며 "그의 가족과 동료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한다"고 밝혔다. 에디 레드메인은 '사랑에 대한 모든 것', '호킹'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각각 스티븐 호킹 역을 맡았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데드풀2'의 재촬영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15일 슬래쉬필름은 '데드풀2'가 내부 시사에서 악평을 받아 재촬영에 돌입했다는 거짓으로 판명됐다고 보도했다. 이어 내부 시사에서 100점 만점에 90점을 받았으며, 케이블과 도미노의 분량이 적었다는 점이 꼽혔다고. 이로 인해 케이블, 도미노의 분량이 늘리는 재촬영이 이뤄졌다는 것. 마블의 청불영화 '데드불2'는 오는 5월 개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