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비결?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3.16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보람 / 사진=앳스타일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에 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했다.

16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최근 박보람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람의 컬러크러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람은 컬러풀한 틴크러쉬의 립 라커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준 박보람은 "뷰티 화보 촬영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아 걱정했지만 재밌게 촬영했다"며 갈수록 예뻐진다는 칭찬에는 "스물다섯 살이 돼서 그런지 이제 좀 여자다운 매력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열일곱 살의 어린 나이부터 방송 생활을 해 온 박보람은 "지금은 노련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라며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적인 부분을 보여야 할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노련함이 부족한 것 같다"고 느낀다며 스스로를 향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image
박보람 / 사진=앳스타일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노래를 선보인 박보람. 또 해보고 싶은 콘셉트가 있겠냐고 묻자 "이제는 가수로서 정체성을 찾고 싶다.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굳히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또 박보람은 봄맞이 다이어트 팁이 있냐고 묻는 질문에는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라고 추천하고 싶지 않다"라며 "오늘 많이 먹었으니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포기해야겠다고 생각지 말고 꾸준히 한다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