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대성 입대 응원 "몸 건강히 잘 다녀와라"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3.13 11: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 수장 양현석이 입대를 앞둔 빅뱅 멤버 대성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양현석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다수 게재하고 "당분간 마지막 통화. 굳이 혼자 가겠다고. 부득부득. 몸 건강히 잘 다녀와라"라는 짧은 글도 전했다.


대성은 13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에 위치한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대성은 신병교육대에서의 기초군사훈련을 거쳐 약 21개월 동안 현역 군인으로 생활한다.

이로써 대성은 빅뱅 멤버 중 4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앞서 리더 지드래곤이 지난 2월 27일 강원도 철원군 서면 자등리에 위치한 3사단 백골신병교육대에 입소했고, 태양은 오는 12일 강원도 철원군 동승읍 상노리에 위치한 6사단 청성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또한 맏형 탑은 유일한 사회복무요원으로 용산구청에서 복무 중이다.

1989년생인 대성은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후 대성은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넓히며 다수의 정규, EP, 싱글 앨범을 완성했다. 트로트 장르의 '날 봐, 귀순'이 많은 화제를 모은 것을 비롯해 '대박이야', '솜사탕' 등도 발매했으며 정규 앨범 'D'scover', 'D'slove'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대성은 지난 2014년부터는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 'Delight'와 'D-DAY' 등으로 현지 팬들의 인기도 얻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