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부탁' 임수정, 어쩌다 엄마되니 혈압 상승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3.08 16:08 / 조회 : 16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어쩌다 엄마가 된 임수정. 그녀의 혈압 상승 모습이 담긴 '당신의 부탁'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배급사 CGV아트하우스는 영화 '당신의 부탁'(감독 이동은)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분)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 분)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당신의 부탁' 2차 포스터는 엄마 버전과 아들 버전, 2종으로 구성됐다. 생각지도 못한 아들을 부탁받게 되어 골치 아픈 임수정의 모습과 더불어 '서른 둘, 갑자기 아들이 생기니 혈압이 오르네'라는 문구를 담은 효진 역할의 임수정 포스터는 기존의 임수정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image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두 버전의 포스터 속 갑자기 함께 살게 되어버린 이들의 순탄치 않을 것 같은 분위기는 어쩌다가 엄마가 되어버린 효진과 어쩌다가 아들이 되어버린 종욱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임수정이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당신의 부탁'은 지난해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제24회 브졸 국제아시아영화제 장편 경쟁 섹션 공식 초청 및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는 쾌거까지 거두었다. 또 제16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6회 헬싱키 시네아시아에 연이어 초청됐다. 오는 4월 개봉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