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핏스피레이션’ 눈길

채준 기자 / 입력 : 2018.03.07 13:37 / 조회 : 11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봄 바람이 불면서 아웃도어∙스포츠 업계에서 여성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은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글을 의미한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화보를 통해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것과 더불어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있다. 날씬해 보이는 핏과 더불어 올해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와 파스텔 컬러 등 세련된 컬러 구성으로 운동할 때도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네파는 전지현과 함께 핏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화보를 선보였다. 건강한 삶을 자극하는 ‘핏스피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화보로 전지현의 탄탄한 바디라인과 여성미를 강조한 모습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네파는 이번 봄 시즌을 맞아 바디라인을 잡아줘 핏감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시리즈인 프리모션을 비롯해 실용적인 기능성에 세련된 파스텔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함을 더욱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K2는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 핑크∙파스텔톤의 2018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수지는 파스텔 핑크와 코랄, 옐로우 등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상큼한 컬러의 재킷과 신발 등을 착용하여 수지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와일드로즈는 2018년 여성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전환에 나서며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Crush Beautiful’을 컨셉으로 도회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

뉴발란스는 연아와 함께 봄 시즌 캠페인 ‘코어 발란스(CORE BALANCE)’화보를 공개했다.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김연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다.

카파코리아는 스트리트 컬처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 고효주와 함께 한 'SHOW OFF 222 BANDA' 화보를 공개했고 헤드는 가수 선미와 함께 레트로 무드의 스포티룩 화보를 선보였다. 선미는 숄더 라인의 레터링 테이프와 비비드한 컬러배색이 매력적인 져지와 팬츠를 착용, 90년대 레트로 감성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여성 소비자들의 경우 운동복을 입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할 정도로 예쁜 운동복이 운동에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이러한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에서 날씬해 보이는 슬림핏이나 화려한 색감의 패셔너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