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랑 이뤄주는 마케팅

채준 기자 / 입력 : 2018.03.05 11:01 / 조회 : 796
  • 글자크기조절
image


3월 14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유통업계의 마케팅도 뜨겁다. 최근에는 단순히 사탕을 선물하기보다는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식음료업계는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시즌을 맞아 달달한 ‘Love you’ 메시지가 더해진 케익 2종을 만날 수 있다. ‘더블초코’와 ‘당근크림치즈’로 올해 트렌드인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미니 케이크다. ‘더블초코’는 진한 초콜릿 시트와 초코 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깊고 풍부한 맛의 초코 케익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초콜릿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딸기를 활용한 초콜릿 세트를 선보였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파베 스트로베리’는 달콤한 벨기에 밀크초콜릿과 상큼한 딸기파우더의 조합이 환상적인 파베초콜릿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박스로 포장돼있어 선물하기 좋다.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디저트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 4종을 선보였다. 그린티, 카라멜, 허니치즈, 스트로베리 총 4개의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를 구매하면, 오버액션토끼 박스에 담아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