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본격 유통 확장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03.02 12: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피부로 전해지는 변화의 약속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OliPass Cosmeceuticals) (대표 정신)가 3월 한달 간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를 시작으로 대구, 송도,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점 지하1층에 첫 번째로 오픈하는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팝업스토어는 3월 2일부터 1주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유난히 춥고 길었던 겨울 동안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신제품과 베스트 셀링 아이템 등 폭넓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신제품 ‘RS.101 더블리프트 크림 마스크’를 비롯하여, 피부고민의 흔적을 매끈하게 케어하는 스킨피니셔, 베스트 셀러인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와 모발을 위한 ‘HR.101 스컬프 인텐시브 프로그램’과 에너자이징 샴푸, 트레블 키트로 구성된 프로모션 제품 등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더해진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명과학의 본질에 매진해온 올리패스㈜의 테크놀로지를 담아 탄생한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브랜드로,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역시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전 구매 고객에 파우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삼성동에 위치한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상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개인에 맞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감은 높이고 우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는 시너지효과를 얻었다. 이번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리패스 코스메슈티컬즈’는 현대백화점 가든파이브점, 대구점, 송도점, 판교점 등 전국 4곳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