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궁합' 깜짝출연..이승기와 꽃미남 브로맨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2.26 08:20 / 조회 : 1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궁합' 스틸컷


그룹 샤이니의 멤버인 배우 최민호가 영화 '궁합'서 이승기의 동생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다.

최민호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동생으로 등장, 이승기와 보기만해도 설렘 가득한 꽃미남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이렇듯 이승기와 최민호의 실제 형제 못지 않은 형제 케미는 스크린 안과 밖을 오가며 우정을 나눴던 현장에서의 찰떡 호흡 때문. 지난달 '궁합' 제작 보고회서 이승기는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친분을 나누기 위해서 촬영이 끝나는 저녁이면 근처로 맛있는 걸 먹으러 다니곤 했는데 한 번은 최민호, 조복래 배우와 밤새 중국집에서 30병이 넘는 술을 마신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최민호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 모두 섭렵하며 연기자로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어느덧 연기 경력 8년 차의 탄탄한 배우로 성장한 그의 존재감은 '궁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합'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image
사진='궁합' 스틸컷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