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컬링 은메달..★들도 축하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2.25 13:26 / 조회 : 15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의 값진 은메달 획득에 스타들 역시 이에 축하를 전했다.

김은정, 김영미, 김영애, 김선영, 김초희 등 5명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은 25일 오전 강원도 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결승전 경기에 출전, 아쉽게 3대8로 져 은메달을 획득했다.

여자 컬링 대표팀은 이번 올림픽에서 화제의 팀으로 급부상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른바 '영미' 신드롬과 함께 예선을 8승 1패 1위로 통과, 엄청난 실력과 함께 우승 후보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여자 컬링 선수들의 은메달 획득에 스타들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은이는 이날 "이보다 더 멋질 수 없다"면서 감독과 선수들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걸었다. 코요태 신지는 "수고하셨습니다. #메달 색깔은 중요하지 않아요"라는 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나래는 "여자 컬링, 세상 멋진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샘킴 셰프도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다 진짜. 정말 멋져요"라고 밝혔다. 지누션 멤버 션은 "긴 여정 동안 침착함을 잃지 않고 또 국민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경기를 선사해준 선수들 그리고 김민정 코치 자랑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