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유명배우 A 성희롱 의혹? "곧 입장 발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8.02.25 10: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윤택 연출가의 연희단거리패 출신인 유명배우 A가 일각에서 불거진 성희롱 의혹에 대해 곧 공식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25일 소속사 관계자는 "(A 성희롱 의혹에 대해)오늘 오전 중 공식입장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는 최근 문화예술계 미투 운동을 촉발시킨 이윤택 연출가가 설립한 연희단거리패 출신. 조민기 조재현 등 배우들의 성폭력 및 성추행 의혹이 잇따라 불거진 가운데 A도 성추행 지목자로 지목돼 논란이 일고 있다.


24일 자정께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A를 지목하는 폭로글이 올라와 삽시간에 SNS를 도배하고 있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A가)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 하는 데다 대놓고 '창녀 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라면서 "그때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사과하라고 말하니까 하라고 하니까 싫다고 며칠을 그 난리치셨죠. 왜 사과해야 하는지도 전혀 이해 못하겠다고 하셨죠"라고 적었다.

이 글은 곧 삭제됐지만 이미 여러 인터넷 게시판과 SNS로 옮겨진 상태.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글이지만 A를 성희롱 당사자로 지목했기에 일파만파 되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그 글은 곧 삭제됐다"며 "공식 입장을 곧장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