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조직위 "25일 평창올림픽플라자, 폐회식 티켓 소지자만 입장 가능"

평창=김동영 기자 / 입력 : 2018.02.24 17:14 / 조회 : 3904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이 25일 저녁 8시에 열린다. 사진은 9일 개회식 장면. /사진=김창현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17일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폐회식이 오는 25일 저녁 8시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에 위치한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이를 앞두고 조직위는 올림픽대회의 마지막을 함께하고자 하는 관람객들이 유의해야 할 사항을 발표했다.

폐회식 당일, 개·폐회식장이 위치한 올림픽플라자는 폐회식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에 한해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올림픽플라자 입장티켓(2000원)만 구매한 관람객은 올림픽플라자에 입장할 수 없다. 하지만 강릉올림픽파크는 파크 입장티켓(2000원)을 구매하여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조직위는 많은 관람객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관람객들이 가급적 버스, KTX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부득이 자가용을 이용하는 관람객들은 대관령 환승주차장 또는 진부 환승주차장에 주차 후 조직위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반드시 폐회식 티켓을 소지해야 평창 올림픽플라자 관람이 가능하며, 3~4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평창올림픽플라자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바 원활한 관람을 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폐회식 입장권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당일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