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음중' 1위.."과분한 사랑 감사하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2.24 16:13 / 조회 : 14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아이콘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로이킴의 '그 때 헤어지면 돼', 모모랜드의 '뿜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사랑을 했다'의 아이콘이 차지했다. 아이콘은 "과분한 사랑 감사하다. 도움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젊고 거친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다"라면서 팬들의 사랑에 감사해 했다.

이밖에 이날 '음중'의 컴백 스테이지에는 보아, 양요섭, NCT U 등이 나섰다. 보아는 'ONE SHOT, TWO SHOT', 양요섭은 '별' '네가 없는 곳' , NCT U는 'BOS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또 CLC는 'BLACK DRESS', 위키미키는 'Lucky + La La La'로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잘가라'로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구구단은'The Boots'로 칼군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음중'에는 보아, 양요섭, NCT U, CLC, 홍진영, 위키미키, iKON, 오마이걸, 구구단, 골든 차일드, 프로미스나인, 정세운, NICK&SAMMY, 걸카인드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