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치인트' 박해진, '씨네타운' 출연..'유정 선배'가 온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2.24 09:20 / 조회 : 529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해진/사진=스타뉴스


배우 박해진이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24일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박해진은 오는 3월 7일 방송될 '박선영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박해진의 이번 '씨네타운' 출연은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을 앞두고 영화 홍보를 겸해 이뤄진 것. 지난해 드라마, 영화 촬영 등으로 예능 및 라디오 출연이 잠잠했던 만큼 박해진의 이번 나들이는 그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유쾌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image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박해진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 외에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청취자들 및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영화에서도 주인공 유정 선배를 맡아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어떤 이야기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박해진이 주연을 맡은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제작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박해진, 오연서가 주연을 맡았다. 이외에 박기웅, 유인영, 오종혁, 산다라박, 김현진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