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조재현 폭로'..'미투'운동 동참한 최율은 누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2.23 19:27 / 조회 : 131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최율


'미투(#MeToo·나도 당했다)' 운동이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되는 가운데 배우 조재현을 공개 저격한 최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율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재현의 포털 프로필과 함께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하지만 변태 ㅅㄲ 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라고 적었다. 이어 '#metoo #withyou'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최율은 이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다. 실명을 공개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되는 '미투' 운동에 동참한 최율에 대한 네티즌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율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출신으로 지난 2002년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했다. 이후 이후 드라마 '왕의 여자', '단팥빵', '카인과 아벨', '부자의 탄생', '불굴의 며느리'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큰 사랑을 받았단 MBC '해를 품은 달'로, 최율은 궁녀 최나인으로 열연했다.

이후 최율은 지난 2013년 당시 안양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 소속 프로 농구선수였던 정휘랑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