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두 번째 日 투어 돌입..이번에도 전회 매진?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2.23 1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일본 공연에 돌입한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5월 26일과 27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두번째 투어의 일본 공연에 나선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을 갖는 데 이어 일본에서도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앞서 트와이스는 1월 19일부터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22일 후쿠오카, 23일 히로시마, 25일과 26일 오사카, 29일 도쿄, 31일과 2월 1일 사이타마 등 일본 6개 도시 8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 'TWICE SHOWCASE LIVE TOUR 2018 'Candy Pop'를 전회 매진시키며 현지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트와이스가 지난 7일 현지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으로 전작들을 능가하는 빅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터라 일본팬들의 호응이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일본서 3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서 한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등극시킨 한국 최초 아티스트가 되며 화제를 모은 트와이스는 '캔디팝'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데뷔 싱글부터 두 작품 연속 첫 주 판매고 20만장 돌파' 기록을 수립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