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재능기부 참여..난치병 환아 위한 런웨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2.23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제공=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재능기부자 Jun Korea 작가


장윤주가 재능기부에 동참했다.

23일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장윤주의 재능기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윤주는 최근 전신 홍반성 루프스 병으로 투병 중인 만 16세 정예진 양과 만났다.

이날 만남에서는 장윤주는 정 양을 위해 직접 멘토로 나섰다.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친 자매처럼 반가워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장윤주는 워킹 레슨을 포함해 자세 교정, 시선 처리 등 모델 코칭뿐만 아니라 정 양과 함께 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

주변에서 모델을 제안할 정도로 큰 키를 가진 정 양은 TV 모델 경연 프로그램에서 자신감 넘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보며 꿈을 키웠다고 한다. 이런 정 양의 사연은 난치병 아동 소원 성취 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장윤주에게 전달되었고 이번 만남이 이루어지게 됐다..


이번 만남은 삼성전자 DS부문의 후원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인 메이크어위시의 한국 지부로 200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3,800여 명의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였다.

한편 장윤주는 패션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활약 중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