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균 소속' 탑독→제노티 변경 "초심 돌아갈 것"(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2.21 13:57 / 조회 : 14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탑독 공식 팬카페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JBJ 멤버로 합류한 김상균이 소속돼 있던 그룹 탑독이 그룹명을 XENO-T(제노티)로 변경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탑독 공식 팬카페를 통해 "탑독(ToppDogg)의 상도, 호준, 비주, 제로, 야노가 'XENO-T'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라고 공지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는 각오와 오랜 시간 응원해주셨던 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새 그룹명 ‘XENO-T’를 결정하게 됐다"며 "또한 멤버 비주, 야노는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활동명 비쥬, 상원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탑독은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JBJ 김상균도 멤버로 활동했다.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탑독(ToppDogg)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Hunus Entertainment)입니다.

먼저 당사 아티스트 탑독(ToppDogg)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그룹 탑독(ToppDogg)의 ‘상도, 호준, 비주, 제로, 야노’가 ‘XENO-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 그룹명 ‘XENO-T’는 ‘xenogeneic (다른 종류의)’와 ‘Top - class (정상급)’의 뜻을 담은 합성어 입니다.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는 각오와 오랜 시간 응원해주셨던 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새 그룹명 ‘XENO-T’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 ‘비주, 야노’는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활동명 ’비쥬, 상원’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2013년 10월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Dogg’s out’으로 데뷔해 지난 5년간 탑독(ToppDogg)이란 이름을 지켜낼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준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5인조 ‘XENO-T’에게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며,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