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브로, 첫 정규앨범 '늦은 고백' 22일 발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2.21 13:37 / 조회 : 8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이브로 '늦은 고백' 티저 커버


3인조 보컬 그룹 네이브로(정원보 주재우 김성한)가 첫 정규앨범으로 팬들 앞에 선다.

네이브로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늦은 고백'을 발표할 예정이다. 네이브로는 최근까지 미니앨범을 발표한 이후 드라마 OST와 싱글 앨범 등으로 활동을 이어간 바 있다.

'늦은 고백'은 추억의 이야기를 가득 담아낸 감성 발라드 앨범. 네이브로는 리더 정원보의 감성으로 모든 곡을 하나의 깊이 있는 감성적인 앨범으로 만드는데 집중했다. 네이브로는 더블 타이틀 곡 '늦은 고백'과 '여전히'를 비롯해 다양한 감성의 수록곡들을 채웠다.

앨범 동명 타이틀 곡 '늦은 고백'은 네이브로 앨범 준비를 바라보며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 소래가 선물한 곡. tvN 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각각 다른 노래로 참여했던 이들은 서로의 데모곡들을 들어보며 의견을 나누며 작업했다. 그중 '안개'라는 제목의 곡이었던 '늦은 고백'의 원곡의 감성이 너무 좋아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제안했고, 흔쾌히 서로 마음이 맞아 가사를 수정하고 여러 차례의 편곡 작업을 통해 완성해냈다.

더블 타이틀로 소개된 '여전히'는 서툴렀지만 행복하고, 설레었지만 표현하지 못했던 그 순간을 담아낸 알콩달콩한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예쁜 발라드.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