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 오늘(21일) 신곡 '별' 발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2.21 0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컬 그룹 브로맨스가 '고백 트릴로지'의 두 번째 곡으로 겨울 끝자락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선사한다.

21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브로맨스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별'은 사랑한 후에 느끼는 공허하고 슬픈 감정을 솔직하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노래로, 감성적인 일렉 기타 반주와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리듬이 어우러져 브로맨스의 진한 감성을 극대화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격정적으로 고조되는 것이 인상적이며, 강하면서도 감성적인 사운드를 통해 브로맨스가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남성적이고 성숙한 매력 과 동시에 음악적으로도 한층 더 넓어진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의 겨울 대표 감성 발라드가 될 전망이다.


image


음원과 함께 공개 예정인 '별'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 속 남녀 두 주인공이 노래의 슬프고 애절한 감정을 춤으로 표현해내 곡의 진한 감성을 한층 더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으로, 2016년 7월 첫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으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구축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