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휘성 '와이키키' 특별 출연.."큰 웃음 기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2.20 11:06 / 조회 : 9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배우 전수경과 가수 휘성이 JTBC 월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측은 20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전수경과 휘성의 특별 출연 장면을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대사 한 마디 없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웃음을 선사한 박성웅을 시작으로 메소드 연기의 참맛을 일깨워준 김서형, 묵직한 존재감을 새긴 이덕화를 비롯해 정수영, 김영옥 등 탄탄한 배우들의 특별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수경과 휘성 역시 특별 출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전수경은 극 중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가 세 들어 사는 건물의 주인으로 등장한다.

월세도 제때 못 내는 와이키키에 세 독촉을 위해 찾아갔다가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의 발단을 제공하는 인물이다.

휘성은 결혼식 축가를 선물하는 최고의 감성과 가창력을 지닌 가수로 등장한다. 동구(김정현 분)와 윤아(정인선 분)를 들었다 놓는 결정적인 활약으로 웃음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청춘군단의 맹활약에 꿀잼을 더하는 하드캐리 카메오 군단은 '와이키키'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라며 "오늘(6회) 방송에는 전수경과 휘성이 특별출연해 예측 불가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한다. 존재감 남다른 두 사람의 큰 웃음 한 방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6회는 2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