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슬럼버', 강동원과 친구들 스페셜포스터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2.20 11:06 / 조회 : 16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강동원 주연의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20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골든슬럼버'의 주역 강동원,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의 우정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을 비롯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이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한순간 암살범으로 지목된 건우(강동원 분)와 그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준 친구들 선영(한효주 분), 금철(김성균 분), 동규(김대명 분)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건우와 친구들이 편안하게 앉아있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한순간도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고 세상으로부터 숨 막히는 도주를 이어가는 건우와 위험에 빠지는 친구들의 극 중 모습과 달리 따뜻한 분위기 속 편안한 미소로 이들의 우정을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세상이 등 돌린 순간 나를 믿어준 친구들이 있었다"는 카피는 어떠한 위기 속에서도 믿음과 의리를 잃지 않는 진한 우정을 담아 영화의 여운을 이어간다.


여기에 숨 막히는 추격극 속에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골든슬럼버'를 향한 뜨거운 호평을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환한 미소로 손짓하는 건우와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보기만 해도 미소를 자아내는 훈훈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지난 14일 개봉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