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최수종 "하희라 육식파..식성 강호동과 비슷"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2.18 15:07 / 조회 : 20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수라커플이 카약 내기에 나섰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결혼 25주년 라오스 은혼 여행기가 계속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집라인에 이어 카약을 타기 위해 이동했다. 카약을 즐기던 중 최수종의 제안으로 카약 내기가 성사됐고, 이에 추자현은 "(최수종) 선배님 왠지 지실 것 같아.."라며 하희라의 승리를 점쳤다.

드디어 시작된 두 사람의 카약 레이스에 관심이 집중됐다. 시작과 동시에 앞서가는 하희라의 모습을 보고 MC 서장훈은 "아무리 봐도 하희라 누님은 장군 스타일"이라며 역시 하희라의 우세를 예상했다. 하지만 최수종의 스퍼트도 예사롭지 않았다고.

하희라와 선두 자리를 놓고 계속 엎치락뒤치락한 가운데, 최수종은 선두에 있는 하희라를 따라잡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역전을 노리는 모습으로 과연 카약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야시장 데이트를 나섰다. 채식파인 최수종과 달리 육식파인 하희라는 각자의 먹방을 펼쳤고,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하희라 선배님 진짜 잘 드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수종은 "식성이 강호동과 비슷해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결혼 25주년 라오스 은혼 여행기 그 뒷이야기는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