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이승기, 발렌타인데이 고백 영상 "오늘 통합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2.14 09: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 등 영화 '궁합'의 주역들이 발렌타인데이 고백을 공개했다.

14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궁합'의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이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모습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고백 영상을 공개하고 관객들의 환심 잡기에 나섰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 분)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심은경 분)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다.

이번 영상에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 역을 맡은 이승기는 전문 역술가 못지 않은 발렌타인 궁합풀이로 시선을 끌며 단숨에 여심을 저격한다. 이승기는 "운명을 읽어보니까, 오늘 그 고백은 반드시 통합니다!"라고 관객들에게 용기를 주는 동시에 "저한테 하신다고요? 그럼 2월 28일, 우리 극장에서 데이트할까요?"라고 말했다.

'궁합'에서 부마후보 1번인 야심찬 능력남 윤시경 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펼치는 연우진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제 사주도 바꿀 수 있는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야심만만한 매력을 어필했다. 극장에서 기다리겠다는 멘트 역시 잊지 않으며 수많은 관객들의 연우진을 향한 고백을 예감케 한다.


경국지색 절세미남 부마후보 강휘 역 강민혁의 메시지 역시 놓칠 수 없다. 넘쳐나는 도화살로 주변에 남녀 불문 사람이 끊기지 않는 팔자임에도 "제 눈엔 당신만 보인다"고 말하는 강민혁이 발렌타인데이의 설렘을 더욱 배가한다. "발렌타인데이 고백은 저한테만 해주세요"라는 애교 섞인 멘트는 화룡점정이다.

한편 '궁합'은 이승기, 연우진, 강민혁을 비롯해, 심은경, 김상경, 최우식, 조복래 등이 출연한다. 오는 28일 개봉.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