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신길에서 이편한 보라매로 도전

채준 기자 / 입력 : 2018.02.13 17: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대림


대림산업이 신길동에서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로 인사한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지하 3층~지상 21층, 13개동, 총 859가구 규모로 이 중 62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신길뉴타운을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 서남권 주거지 재정비 사업의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약 1만 가구 규모의 신길뉴타운은 여의도와 강남 대체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GS건설, SK건설 등 대형 건설사가 공급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률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의 차별적인 장점은 교통이다.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향하는 교통망이 발달해 출퇴근이 편리하다. 강남 일대, 가산디지털단지 등을 연결하는 7호선 신풍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버스를 이용하면 여의도에 2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를 타고 서울 강남권 전역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서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서부권과 인천, 광명 등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주변 버스정류장에는 서울역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 광명, 안양, 수원 등으로 향하는 폭넓은 광역 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다. 여기에 여의도~광명~안산을 잇는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교통 여건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신안산선 대림삼거리역(예정)을 이용해 여의도역까지 4정거장만에 도달할 수 있으며 광명, 안산 등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가 들어서는 신길로 일대는 신풍역을 비롯해 신대방동까지 아우르는 생활권으로 주거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다. 단지 안에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초·중·고교가 가깝다. 아파트 주변에 목동 학원가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도 운행 중이다. 롯데백화점 관악점, 이마트 구로점,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디큐브 시티 등 편의시설과 40만㎡ 규모의 대규모 녹지인 보라매 공원이 가까우며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강남성심병원이 있다. 입주는 2020년 7월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