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모모랜드 '아형' 뮤비대전 특집 출연..강호동 만난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2.12 14:56 / 조회 : 3780
  • 글자크기조절
image
모모랜드 주이, 연우, 혜빈(왼쪽부터)/사진=김창현 기자


걸 그룹 모모랜드 주이, 연우, 혜빈이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12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모모랜드 주이와 연우, 혜빈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녹화를 마쳤다.

세 사람은 최근 '아는형님'에서 진행 중인 뮤비 대전 특집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뮤비 대전 특집 방송분은 오는 17일 방송 예정이다.

앞서 지난 10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는 송은이, 유세윤, 홍진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한 가운데, 세 사람이 참여한 뮤비 대전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에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이와 리더 혜빈, 남다른 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가 '아는형님' 뮤비 대전 특집에 합류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모모랜드 멤버들은 타이틀 곡 '뿜뿜' 포인트 안무가 '아는형님'에서 강호동이 추는 춤을 보고 영감을 얻었다고 밝힌 만큼, 이번 방송에서 '원조' 강호동과 주이, 연우, 혜빈이 함께 '강호동춤'을 선보이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달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했다. 컴백 직후 모모랜드는 '뿜뿜'의 인기에 힘입어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