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2018시즌 새 유니폼 'Fearless' 공개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8.02.12 13: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서울 이랜드 FC가 2018시즌 유니폼 'Fearless'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서울 이랜드 공식 자료에 따르면 서울 이랜드 FC와 공식 용품후원사 뉴발란스가 함께 준비한 'Fearless'는 2018시즌 대담 무쌍한 축구를 펼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다.


2018시즌 서울 이랜드 FC의 축구 색깔과 뉴발란스의 새로운 캠페인 'Fearlessly independent 1906'이 같은 방향성을 가진다고 판단, 유니폼 이름을 'Fearless' 로 정했다.

2018시즌 유니폼은 서울 이랜드 FC만의 고유 상징인 레오파드 패턴을 베이스로 한다. 특히 지난해 앞면에만 적용된 레오파드 패턴을 뒷면에도 활용했다. 더불어 허리춤에는 레오파드의 날카로운 송곳니를 모티브로 홈 유니폼을 디자인했다. 원정 유니폼은 화이트 컬러를 바탕에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해 팀 정체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와 함께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뉴발란스의 최첨단 NB Dry 소재를 사용했다. NB Dry는 수분을 몸으로부터 빠르게 흡수해 배출시켜 선수들이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옆구리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쉬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 포인트는 물론,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등번호 폰트에도 변화를 줬다. 숫자 끝 부분에 레오파드의 날카로움 담아 팀 정체성을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공개된 서울 이랜드 FC 2018시즌 홈·어웨이 유니폼은 구단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