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핸디시크’ 지갑 2종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18.02.06 16: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루이까또즈가 2018 상반기 시즌을 가볍고 작은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핸디시크(Handy-chic)’ 지갑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핸디시크 라인은 한 손에 간편히 들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스틸 그레이 컬러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한 지갑이다. 최근 소지품이 간소화되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음을 반영해 기획됐다.


핸디시크 라인은 기존 지갑 대비 무게는 33%, 크기는 17% 낮춰 휴대성을 높였고, 가격도 기존가 대비 24% 낮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3개의 카드 수납공간과 1개의 지폐 공간, 3개의 오픈 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높은 반지갑과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드지갑으로 구성됐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단순하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스트’를 위해 가격과 무게,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하고 정제된 디자인에 실속 있는 가격까지 갖춰 소중한 사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