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더쇼' 눈물의 1위..데뷔 첫 정상(종합)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8.01.23 20:56 / 조회 : 17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쇼'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더쇼' 1위에 올랐다.

오마이걸은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1위 후보였던 JBJ와 청하를 꺾고 '비밀정원'으로 1위에 등극했다. '비밀정원'은 지난 9일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비밀정원'의 동명 타이틀곡이다.

'비밀정원'은 아직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록 기반 트랙 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앨범은 오마이걸이 7인조로 개편한 후 처음 발매한 것으로 오마이걸은 개편이라는 중요한 시기에 데뷔 첫 1위를 거머쥐어 의미를 더했다.

이에 오마이걸은 1위 호명 직후 눈물을 쏟으며 감격했다. 오마이걸은 "미라클 진짜 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멤버 모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멤버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장재인, 청하, EXP EDITION, JBJ, MXM, 엔플라잉, TRCNG, WEL.C, 더 이스트라이트, 모모랜드, 미교, 보이스퍼, 오마이걸, 크리샤 츄, 케이시, 하이솔 등이 무대를 꾸몄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