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김수미 "남편 개코 '예쁘다' 자주 얘기해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1.23 12:01 / 조회 : 3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SNS 뷰티 스타 김수미가 남편인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를 칭찬했다.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겟잇뷰티 2018' MC로 합류하게 된 김수미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뜻하는 '이너 뷰티'에 대한 질문에 "내가 생각하는 '이너뷰티'는 마음의 평온과 행복이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남편(개코)이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도와준다. 하고 싶은 게 있으면 하라고 하고, 크게 서로 스트레스 주지 않는 게 서로에 해단 '이너뷰티' 아닌가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수미는 또 "(남편이) 내가 방송을 출연한다고 특별한 응원은 없었다"며 "평소에도 '예쁘다, 잘하고 있다'고 자주 얘기해주는 편이다"고 덧붙였다.


'겟잇뷰티'는 2006년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국내 대표적인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왔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메인 MC 장윤주를 필두로 위키미키의 김도연, 모델 문가비, 김수미로 MC 군단이 구성됐다. 여기에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참여한다.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