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JBJ·MXM과 경쟁 구도? 서로 응원하며 연락"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1.23 11:45 / 조회 : 10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레인즈 /사진=이기범 기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멤버들이 합류한 그룹 레인즈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팀들과의 경쟁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레인즈는 23일 오전 11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주위에서 JBJ, MXM 등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팀들과 라이벌 구도라고 이야기해주시는데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그들과 피땀 흘려서 고생했다"며 "함께 응원해주고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레인즈는 "MXM, JBJ 멤버들과는 물론 '믹스나인' 출연진 역시 모두 열심히 하고 있다. 모두 다 잘 됐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라고 답했다.

레인즈는 지난 2017년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7명의 멤버들이 결성한 그룹.

레인즈의 2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은 프로듀싱 그룹 아이코닉사운즈가 지원사격에 나선 앨범. 서정적인 멜로디와 EDM의 흥겨운 사운드가 더해졌으며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도 작업에 참여해 시선을 모았다.


타이틀 곡 'TURN IT UP'은 소년에서 남자로 변화해가는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담은 넘버. 빠른 템포가 인상적이며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장대현, 변현민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