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측 "입대 연기, 대학원 박사과정과 관련無"(공식입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1.19 17:14 / 조회 :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대학원 박사과정 진학 과정에서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애초 군 입대 연기를 위해 대학원 진학을 했었다는 주장이 일자 사실이 아니라고 정면 반박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보도자료를 내고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은 해당학과에 대한 관심과 대학교 측의 요청 등으로 이뤄진 것이지 입대 연기와는 전혀 무관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날 일각에서는 정용화의 대학원 진학이 군 입대 연기를 위한 수단이었다는 전직 직원의 메모와 증언이 나와 논란이 됐다.

이에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용화는 정상적인 연예 활동 등을 이유로 적법한 절차를 거쳐서 입대 연기를 한 것이지, 입대 연기 수단으로 대학원 박사 과정에 진학했다는 주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이어 "전 직원이 주장하고 있는 대리 출석 역시 사실이 아니며 이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도 고려하고 있다"며 "앞서 정용화는 수 차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입대의지를 명확히 밝힌 바, 군복무 시기가 되면 성실하게 이를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