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2PM 우영, 日타워레코드 일간차트 1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1.19 16:35 / 조회 : 16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의 우영이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에 따르면 우영이 지난 15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가 18일자 기준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 '헤어질 때'는 지난 12일 기준 일본 타워 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예약차트에서 1위에 오르면서 일본에서 여전한 우영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앞서 우영은 지난해 발매한 일본 미니앨범 'Party Shots'와 '마다보쿠와...'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고, 11회 솔로 투어를 한 데 이어 두 번째 전국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현지에서 솔로 가수로서 막강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자작곡으로 채워진 '헤어질 때'는 지난 2012년 7월 미니 1집 '23, Male, Single' 이후 국내에서는 약 5년 6개월 만에 내놓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 곡 '뚝'은 팝 성향이 강한 컨템포러리 컨트리 장르로,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에 담긴 이별 후 감성이 뚜렷한 대비를 이뤄 듣는 재미를 더하는 노래다. '의미 없는 거짓 눈물은 그만하라'는 의미를 '뚝'이라는 한 글자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우영은 다음 달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