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인피니트, '엠카'1 위..'텔미'로 2관왕

최서영 인턴기자 / 입력 : 2018.01.18 19:39 / 조회 : 18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보이 그룹 인피니트가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며 가요 프로그램 2관왕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18일 오후 방송된 Mnet 가요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 3집 앨범 'TOP SEED(탑 시드)' 타이틀 곡 '텔미'로 걸그룹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일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앞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엠카운트다운' 정상에 오르며 가요 프로그램 2관왕을 달성했다.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인피니트는 "소속사 식구들 감사합니다. 스타일리스트 누나들 감사합니다. 팬클럽 인스피릿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보컬 엘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인피니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피니트의 엘은 1위 공약 '초심으로 돌아가자'대로 앵콜 무대에서 애벌레 의상을 입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미, 장우영, 청하, JBJ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여성 솔로가수 선미와 '주인공'으로, 청하는 '롤러코스터' 무대를 선보였다. 장우영은 '뚝'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남성 그룹 JBJ는 '꽃이야'로 매력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또 케이시가 '사랑 받고 싶어'로, 걸그룹 걸카인드가 'Fanci'(팬시)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