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g]개그우먼 어벤져스..셀럽파이브, 파격무대로 화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1.18 0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개그우먼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팸피언'에서는 MC 김신영을 중심으로 송은이, 안영미, 김영희, 심봉선으로 구성된 셀럽파이브의 무대가 공개됐다.


셀럽파이브는 웹예능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을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들이 모여 결성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그동안 멤버들은 각자 SNS를 통해 자신들의 모습을 조금씩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날 MC 김신영은 "특별한 걸그룹을 소개하겠다"며 연습실로 향했다. 연습실에서 안무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걸그룹은 송은이, 안영미, 김영희, 심봉선이었다. 이들은 주장이 있다고 한 사람을 소개했고, 주장은 바로 김신영이었다.

이어 셀럽파이브의 무대가 이어졌다. 대놓고 마이크를 착용하지 않고 짙은 화장과 복고를 넘어선 과한 의상, 그리고 맨발로 무대에 오른 셀럽파이브는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셀럽파이브가 꾸민 무대는 작년 큰 화제를 모은 일본 여고생으로 구성된 댄스팀 TDC이 선보였던 퍼포먼스다.


셀럽파이브는 여고생들 못지 않은 파워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그동안 다섯 명의 연습량을 엿볼 수 있었던 무대였다. 특히 정주행은 안바래 / 그래도 스밍은 대환영, 떼창은 아원츄 / 이제부터 입소문 내요 / 두유워너 셀럽파이브 와 같은 센스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었다.

방송 이후 셀럽파이브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원하는 것처럼 섭외가 줄지어 들어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