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 국내 첫 단독콘서트 매진에 1회 추가 공연 확정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1.17 16:35 / 조회 : 9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우영이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켜 1회 공연을 추가한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오는 2월 10일과 11일 두 차례 개최 예정인 우영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우영 Solo Concert'는 전석 매진돼 9일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우영의 단독콘서트 '우영 Solo Concert'는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9일 티켓까지 추가로 오픈 돼 총 3회로 열린다.

15일 국내서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뚝'을 선보인 우영은 이번 콘서트서 파워 풀한 댄스,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무대로 솔로 아티스트 우영의 매력을 한껏 발산,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우영은 지난해 4월 일본에서 솔로 미니 앨범 'Party Shots' 발매와 함께 오리콘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고 11회 솔로 투어를 한 데 이어 두 번째 전국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현지에서도 솔로 가수로서 탄탄한 입지를 뽐낸 바 있다.


우영은 새 앨범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이번 공연에 대해 "정말 제가 하고 싶은, 어떻게 보면 진짜 '장우영'의 모습이지 않을까. 맘껏 뛰어놀고 맘껏 하고 싶은 대로 노래 부를 생각"이라고 언급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