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비스' 김새롬, 이찬오 걱정과 배려.."힘들어하지 말길"

최서영 인턴기자 / 입력 : 2018.01.16 21:52 / 조회 : 109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김새롬이 전 남편 이찬오를 격려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방송인 김새롬이 출연해 이혼 심경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김새롬은 "가장 중요하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두 가지 사건이 일어났는데 그 사건들이 이혼의 사유가 아니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새롬은 "여러 가질 일들이 있었는데 그 모든 일들로 인해 결정했던 것이지 꼭 그 두 가지 사건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김새롬은 그동안 심경을 고백하지 않고 일을 쉬었던 이유에 대해서 "제 사적인 일에 대해서 구구절절 털어놓는 것이 대중들에게 피해가 간다고 생각했다"며 "제 이야기가 기사로 나가고 그걸 대중들이 듣고 읽게 될 만큼의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새롬은 "이 일은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 아닌 두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지 않느냐"며 "그 사람도 같은 아픔을 겪고 있을 것이다"며 전 남편 이찬오에 대해서 돌려 언급했다.

이어 김새롬은 "그 사람도 얼른 털어내고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상대를 걱정하는 성숙함과 배려까지 보여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