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육대' 팬들에 정성 가득 손편지 '감동'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1.16 1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마이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아육대' 녹화장에서 정성 가득한 핸드메이드 플라워 손편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16일 오마이걸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우리와 함께 해준 미라클들! 비밀정원 꽃으로 꾸민 편지 잘 받았나요? 오늘 하루 너무 소중했어요! 고맙고 사랑해요! 모두들 잘자용”이라는 글과 함께 MBC 특집 프로그램 MBC ‘설특집 2018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녹화장에서 '역조공' 인증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마이걸은 멤버들이 직접 꽃과 식물들을 이용해 만든 핸드메이드 손편지를 들고 싱그러우면서도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 손편지는 아이돌 최초로 신곡 ‘비밀정원’ 콘셉트에 맞추어 멤버들이 ‘아육대’를 준비하며 100개의 서로 다른 핸드메이드 플라워 카드를 만들어, 그 위에 직접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팬들에게 메시지를 작성한 것으로 알려져서 감동을 더했다.

더욱이 각종 SNS 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날 아육대에서 핸드메이드 플라워 손편지와 함께 도시락, 치킨까지 역조공한 것으로 공개되며 역대급 역조공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9일 신곡 ‘비밀정원’ 발표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최상위권에 안착. 데뷔 후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2018년 새해 첫 1위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육대’에 참가한 오마이걸은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