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9주년 완전체 인증샷..손호영 "축하 고마워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1.13 01:21 / 조회 : 22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손호영 인스타그램


1세대 인기 아이돌 그룹 god(김태우 윤계상 박준형 손호영 데니안)가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완전체로 오랜만에 회동을 가졌음을 알리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손호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god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손호영은 "19년을 축하합니다~ 오랜만에 모였더니 난리들 났구만. 태우야 눈 뜬겨 감은겨. 모두 고마워요 축하해줘서"라는 글로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god의 19주년을 자축했다. 멤버들은 사진을 통해 환한 미소로 답했다.

앞서 지난 12일 가요 관계자 등에 따르면 god 멤버 5명은 최근 2018년 새해를 맞아 한 자리에 모였다. 멤버들은 이날 오랜만에 근황을 주고받으며 god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활동 등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god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god 멤버들은 하지만 곧 다가오는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야 할지에 대해 논의했다"며 "god의 20주년 기념 앨범 등이 언젠가는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god는 지난 1999년 1월 13일 데뷔한 인기 아이돌 그룹. god는 '거짓말',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민적인 인기를 모았다.

god는 이후 2005년 발매한 7집 '하늘 속으로' 이후 개별 활동에 집중했다. 김태우는 솔로 가수로 입지를 넓혔고 손호영은 뮤지컬, 박준형, 데니안은 예능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윤계상은 배우로 활동 폭을 넓히며 지난 2017년 영화 '범죄도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