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두 번째 싱글 '캔티 팝' 애니메이션과 컬래버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1.12 08:29 / 조회 : 1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의 뮤직비디오 에서 애니메이션과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2월 7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의 발매에 앞서 '캔디 팝'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캔디 팝'은 제목답게 달콤하고 통통튀는 매력이 가득한 곡으로 2017년 일본 데뷔와 함께 현지에서 신기록 행진은 물론 한국가수로는 6년 만에 유일하게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한 트와이스의 화려한 2018년 시작을 알리는 노래다.

특히 음원과 함께 선공개된 '캔디 팝'의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의 매력이 한층 강조된 가운데 특히 트와이스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등장, 애니메이션과 실제 세계를 오가는 색다른 연출로 시선을 모은다.

애니메이션과의 컬래버레이션에는 일본 댄스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를 제작한 현지 대표 애니메이션 감독 '쿄고쿠 타카히코'가 참여해 화제다.

2월 1일부터는 이번 MV의 세계관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는 'TWICE Candy Pop CAFE'도 도쿄와 오사카에 개설될 예정이라 팬들에게 더욱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캔디 팝'의 발매에 앞서 트와이스는 이달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22일 후쿠오카, 23일 히로시마, 25일과 26일 오사카, 29일 도쿄, 31일과 2월 1일 사이타마 등 일본 6개 도시 8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 'TWICE SHOWCASE LIVE TOUR 2018 'Candy Pop''에 돌입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