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설 선물 사전예약 시작

채준 기자 / 입력 : 2018.01.02 14:09 / 조회 : 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풍성한3호/사진제공=애경


애경이 무술년을 맞아 설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번 설 사전예약 선물세트는 풍성한 제품 구성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사전예약 선물세트인 풍성한 3호는 일상생활에서 생필품으로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돼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전통, 프리미엄, 한방, 외국 배우 등 다양한 콘셉트의 선물세트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우리나라의 전통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물세트이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해 제품의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한방 콘셉트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을 함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히트상품인 ‘오드리 헵번 선물세트’는 세기의 연인이라 불리는 ‘오드리 헵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디자인에 담았다.

애경관계자는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을 이용하면 각종 카드 할인과 혜택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며 “특히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여 큰 인기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