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관련기사 4

육성재, 허리부상 활동 중단..비투비 6인 체제 활동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12.29 17:10 / 조회 : 11553
  • 글자크기조절
image
허리부상으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 비투비 멤버 육성재/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멤버 육성재가 허리부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이 같은 소식을 공식화 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육성재는 지난 27일 허리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치료를 받았고 회복 중이다. 비투비는 육성재의 회복 후 복귀까지 6인 체재로 활동한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비투비 멤버 육성재군이 허리 부상으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비투비를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육성재군의 부상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소속사로서도 무척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육성재 군은 지난 27일 수요일 허리통증을 호소 하였고 병원을 찾아 필요한 의료조치를 받고 현재 회복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만큼 불가피하게 향후 일정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육성재군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다시 한번 전해 드리며 부상에서 회복된 뒤 더 밝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임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육성재군의 부상이 회복 될 때까지 비투비는 당분간 6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