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3 성료

채준 기자 / 입력 : 2017.12.28 1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네파의 ‘따뜻한 세상’ 캠페인 시즌3가 약 110만 명의 참여 속에 ‘따뜻한 패딩’ 85명을 탄생시키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감동적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덥혀준 미담의 주인공들을 ‘따뜻한 패딩’으로 선정, 감사의 뜻으로 패딩을 전달하고 성원하는 활동을 통해 살맛 나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 9만여 건, 공유 약 2천여 건, 댓글 5천여 건이 남겨졌으며 약 100만 명이 ‘따뜻한 패딩’을 선정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알리는 데 동참하는 등 총 110만 명이 참여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선행과 미담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더욱 많이 알리기 위해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캠페인을 전개해 총 11,827건의 참여를 이끌어 냈으며, 1인당 최대 1500원이 적립되는 모금활동을 통해 모여진 기금 900만원을 소외계층의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부도 함께 진행했다.

네파 이선효 대표이사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일상 속 작은 배려와 선행이 큰 감동과 또 다른 선행을 이끌어내는 사례들을 보면서 아직도 세상이 따뜻하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올해 보여준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훈훈한 미담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