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연말 방송가]

관련기사 14

지성·이보영부터 남궁민, SBS 연기대상 후보 16人 공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2.26 15:08 / 조회 : 36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지성부터 오연서까지 '2017 SBS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 후보가 공개됐다. 'SBS 연기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까.


SBS 측은 26일 'SBS 연기대상' 후보를 공개했다. 지성, 엄기준, 이보영, 이상윤, 남궁민, 유준상, 서현진, 이종석, 배수지, 지창욱, 남지현, 손창민, 장서희, 이영애, 주원, 오연서가 후보에 포함됐다.

2017년 SBS 드라마의 첫 스타트를 끊은 '피고인'의 지성과 엄기준부터 '귓속말'의 이보영과 이상윤, '조작'의 남궁민과 유준상 등 2017 SBS 드라마의 대세를 이룬 장르극의 주역들이 'SBS 연기대상'을 두고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심장 박동수를 올린 '사랑의 온도'의 서현진과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이종석과 배수지, 그리고 '수상한 파트너'의 지창욱과 남지현,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중년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인 손창민, 장서희 역시 'SBS 연기대상' 수상 여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상황.

'사임당, 빛의 일기'를 통해 1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이영애와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극강의 케미를 선보인 '대상 배우' 주원과 오연서 또한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BS 연기대상'은 SBS 드라마 PD를 비롯한 SBS 출입기자, 시청자 위원 등으로 꾸려진 '2017 SBS 연기대상 선정위원회'의 투표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S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9시 5분부터 이보영, 신동엽의 진행으로 열린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