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산타 인어공주 만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채준 기자 / 입력 : 2017.12.18 17:38 / 조회 : 2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원터 홀리데이 인 63(Winter Holiday in 63)’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캐롤에 맞춰 춤을 추는 산타 인어와 산타 할아버지가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공연과 ‘산타의 가오리 피딩쇼’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파티’와 ‘산타의 가오리 피딩쇼’는 25일(월)까지 매일 관람할 수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23~24일 운영시간을 1시간 연장해 오후 8시까지 아쿠아리움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23~31일까지 오후 4시 이후에 방문하는 여수, 순천, 광양 지역민은 본인에 한해 패키지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25일까지 ‘아쿠아 산타 수중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로비의 대형 트리와 함께 사진 찍는 ‘크리스마스 콘테스트’를 마련했다. 촬영한 사진을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본인 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하는 ‘아쿠아 산타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포토존 3곳 이상 촬영 후 #아쿠아플라넷일산 해시태그로 응모하면 된다. 규칙에 맞게 업로드만 하면 2층 브릭플라넷에서 얼라이브스타 입장권 1매를 100%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