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문제적' 최성준부터 유인영까지..뇌친소 파티

김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17.12.18 00:47 / 조회 : 17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예능 '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처


예능프로그램 '문제적남자'에서 배우 최성준이 실력 발휘를 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 최성준이 뇌친소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제적 남자의 연말을 장식할 '뇌가 섹시한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일명 뇌친소 특집 1탄이 진행됐다.

평소 6자리만이 세팅이 되었지만, 오늘은 12자리가 있었다. 출연자들은 뇌친소 특집을 소개하면서 들뜬 마음을 춤을 추면서 입장하며 표현했다.

먼저 전현무는 10개 국가의 국기를 들면서 힌트를 제시했다. 이어 친구가 공개됐고, 인문학 작가 조승연으로 전현무 친구의 정체가 밝혀졌다. 이어 전현무는 "조승연이 10개 국어를 구사한다"라고 자랑했다.

두 번째로 이장원이 친구의 힌트로 3개 국어 구사할 수 있고 대학교수로 재직 중이며, 제주 해녀 유네스코 등재에 도움이 되었다고 했다. 이어 이장원의 친구로 바리톤 정경이 등장했다. 정경은 이장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으로 이장원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박경도 친구 소개에 앞서 3가지의 힌트를 공개했다. 박경은 3가지 힌트로 132, 유학파, 천재를 제시했다. 이어 박경 친구의 정체가 배우 최성준으로 공개됐다. 박경은 "최성준은 서울대 출신으로 멘사 회원이기도 하다"라고 소개했다.

다음으로 하석진의 뇌친소에 대해 영상 힌트가 공개됐다. '문제적남자'의 출연자들로 구성한 영상이 보였고, 좌중에 감탄을 안겨줬다. 이어 하석진은 "저걸 하루 만에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대기업에 취직한 후, 기자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광고기업 CEO로 활동 중이라며 자신의 친구인 김록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섯 번째 뇌친소로 타일러의 친구가 공개됐다. 타일러의 친구는 호주의 8대 명문 대학인 퀸즐랜드 대학 출신인 블레어 윌리엄스로 밝혀졌다. 이어 베일에 싸인 김지석의 친구인 여성 출연자의 정체가 힌트 없이 공개됐다.

김지석의 뇌친소는 배우 유인영이었고, 김지석은 친구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지 않았냐는 하석진의 물음에 유인영 대신 "발전할 수 있지만, 서로의 타이밍이 안 맞았었던 것 같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유인영은 "오빠가 드라마가 잘 안 돼요. 그래서 응원하러 나왔다"라고 말해 좌중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뇌친소들을 위한 유유상종 뇌 풀기 문제가 제시됐다.

첫 번째로 최성준 문제가 제시됐고 최성준이 가볍게 정답을 맞췄다. 이어 조승연의 문제가 주어졌다. 뇌친소들이 장시간 동안 답을 맞히지 못하자 지석진이 힌트를 알려주다가 정답을 맞췄다.

이어 정경 문제로 시청자가 제시한 문제가 공개됐다. 역시 장시간의 우여곡절 끝에 블레어와 최성준이 함께 문제를 풀어 답을 맞히는데 성공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