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나얼·레드벨벳 꺾고 '인기가요' 1위(종합)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7.12.17 13:19 / 조회 : 1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자이언티의 '눈'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자이언티의 '눈'이 1위를 차지했다.

2018년 마지막 방송에서 자이언티는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와 레드벨벳의 '피카부'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가수들의 크리스마스 영상 카드와 '2017 SBS 가요대전'의 스페셜 스테이지 라인업을 공개해 이목을집중시켰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2017 SBS 가요대전'은 올해 '인기가요'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해 'Number One'이라는 콘셉트로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트와이스와 소유, B.A.P는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트와이스 표 캐롤 'Merry & Happy'와 타이틀곡 'HEART SHAKER'를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다.


소유는 첫 번째 솔로 앨범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과 '너에게 배웠어'를 불렀다. 싱글 'EGO(에고)'를 발매한 B.A.P도 타이틀곡 'HANDS UP'과 'MOONDANCE' 두 곡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태민의 '낮과 밤', 현아의 'Lip & Hip', 몬스타엑스의 'DRAMARAMA', 러블리즈의 '종소리', KARD의 'You In Me', 펜타곤의 'RUNAWAY', DAY6의 '좋아합니다', 빅톤의 '나를 기억해', 사무엘의 '캔디', 김영철과 제아의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더보이즈의 '소년', 소울라티도의 '우선순위', 김소희X김시현의 '고구마X100개'가 공개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